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문화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포토뉴스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스페인 해외연수로 직원 사기진작과 글로벌 역량 강화

  • 좋은문화병원
  • 24-11-26 15:20:40
  • 조회 : 278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이사장 구자성)은 지난 11월 15일(금)~22일(금), 스페인에서 6박 8일 일정으로 1차에 이어 2차 우수직원 해외연수를 진행 중입니다. 이번 연수는 재단 산하의 좋은문화병원, 좋은삼선병원, 좋은강안병원, 좋은삼정병원, 좋은애인요양병원 등 11개 병원에서 선발된 장기근속자, 우수직원, 그리고 직원 가족 60여 명이 참여중입니다.


이번 연수는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우고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며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스페인의 대표적인 명소인 프라도 미술관, 푸에르타 델 솔 광장, 세비야 대성당, 론다, 알함브라 궁전, 몬세라트 수도원, 사그라다 파밀리아 등 주요 도시와 명소를 탐방하며 직원들은 스페인의 풍부한 역사와 예술, 문화적 유산을 직접 체험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직원들은 일상적인 병원 업무를 벗어나 새로운 시각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이러한 경험이 병원 내 환자 서비스와 업무 환경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병원 관계자는 이번 연수의 취지에 대해 "좋은병원들은 환자, 직원, 사회가 가장 좋아하는 병원을 지향한다"며, "직원들에게 값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환자와 사회가 좋아하는 병원의 토대를 다지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양질의 연수를 제공해 직원들의 성장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은성의료재단은 지난 2017년 스페인 연수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동유럽, 터키 등 다양한 지역에서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범 직원 및 친절, 절약, 청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직원들을 대상으로 일본, 태국 등으로 해외연수를 지원하며, 국내외에서 꾸준히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스페인 연수는 직원들에게 업무에서의 동기부여와 글로벌 역량 강화를 넘어, 병원이 지향하는 가치와 철학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병원들의 지속적인 노력이 기대됩니다. 

챗봇 진료예약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TOP